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전략

현대 시대 초반에 스포츠에 베팅 한 최초의 정착민 인 로마 제국은 스포츠 자체만큼 오랫동안 자리를 잡았습니다. 첫 번째 베팅은 특정 이벤트에서 서로 옆에 앉아 우승 팀에 베팅했습니다. 또한 집에있을 때 더 좋은 가격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돈 내기가 아닙니다. 어쨌든 이것은 혈액과 DNA의 스테이크 수의 예입니다. 옛날부터 세대와 세대는 과거에 내기를 걸었다. 검투 전투에서 우리는 먼저 조직 된 베팅과 첫 번째 고정 싸움을 봅니다. 이것은 얼어 붙은 게임이나 싸움에 대한 정보에 따라 의존하거나 고통을 받거나 부자가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것이 현대 스포츠의 현실이며 우리는 그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방문하십시오먹튀검증

스포츠 베팅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이 위험한 모험에 참여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현재 점수를 추적한다고해서 큰 의미는 없습니다. 좋은 내기의 모든 요소는 계산되어야합니다. 팀이 게임을하며 플레이어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승패합니다. 숫자에 의존하지 말고 홈 필드도 차이를 만들 수 있으며 부상당한 플레이어는 패배와 승리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Lionel Messi와 함께 아르헨티나가 축구에서 어떻게 패배했는지를 보았습니다. 숫자는 매우 섬세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을 내릴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베팅하고, 손실을 보충하고, 그 과정에서 돈을 버는 좋은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게임 전략을 보자.

Martingale Sports 베팅 전략

이 시스템은 장기 투자, 저소득 및 대부분의 경우 안정적입니다. 당신이 작은 승리를 이길 때 낮은 확률로 베팅하는 경우 이것이 전략의 본질입니다. Martingale Sports 게임 시스템은 초보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초기 투자를 보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안전하게 재생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할아버지 전략과 지루한 전략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1 달러의 투자로 우리는 1.20 달러를 기꺼이 얻도록 가르칩니다. 내기의 흥분없이 좋아하는 팀의 승리를 기다리거나 돈을 버는 것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내심이 있다면 시도하십시오. 아마도 2 년 후에 초기 투자가 어떻게 될지 알면 20,000 달러 일 것입니다.

켈리 표준

이 베팅 시스템은 스포츠 베팅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Kelly Reference System은 수학을 아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또한 이길 확률에 기초하지만 수학을 알고 능가하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쉽습니다. 브라우저에서 간단한 검색을 수행하면 인터넷을 통해 Kelly 공식을 다운로드하고 베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Full Kelly 및 Half Kelly 방식도 포함됩니다. Full Kelly는 33 %, Half Kelly는 회복률이 11 %입니다. 어쨌든 당신이 평균 수학자라면 내기를하기 전에 계산을 고려하고 사랑해야합니다. 나는 수학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Kelly의 표준에서 멀어집니다.

도박 중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내기 유형이되었습니다. 때로는 어떤 팀이 이길 지 결정할 수 없거나 때로는 숫자가 유망하지 않은 경우가 있으므로 스포츠 섹션에서 확인하십시오. 배당률에 베팅하는 경우 좋아하는 팀과 베팅하지 마십시오. 농구에서는 안전한 베팅이라고합니다. 특히 NBA에서. 예를 들어, 160 포인트 이상을 돈으로 지불하면 승자는 중요하지 않으며 돈이 지갑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아하는 팀이 이길 수 없더라도 신경은 안전합니다. 돈은 항상 당신의 것이고 그것은 단순히 곱해집니다. 당신이 원하는 유일한 방법은 코트와 공 모두에서 농구를 통해 빠르게 발전하는 많은 포인트입니다. 돈을 포기하고 스스로를 돌보는 유일한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모두에게있어 진짜 두통입니다.

때로는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고 싶을 때 주어진 확률을 재고하십시오. 이길 확률이 원하는 금액보다 적 으면, 스테이크의 100 %를 잃고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항상 51 % 이상 이길 수있는 기회를 찾고 55 %, 70 %, 82 %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찾고 있으므로 베팅시 배당률을 섞지 마십시오. 그러나 게임을하지 않으면 모든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는 두 가지 다른 경기가 있습니다.